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스마게 배틀마스터 버렸냐

전직업 최하 딜량 배마

전직업 최하 아이덴티티 무쓸모배마

전직업 중 긴 스킬쿨타임으로 인한 평타만 *** 치는 현자타임이 제일 심한 직업

전직업 가장 재미없는 클래스

스마게님들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안해보셧죠?

같은스펙 같은 레벨 디트는 어레기에서 400만이 넘게 나오는데 배마는 20만도 뜨기힘들고 오히려 쿨은 더 깁니다

배마 소개란엔 분명히 이렇게 명시되있습니다

공격력:상

공격속도:최상

지원능력:최하

소개란 그래프만 보면 퓨어딜러입니다.

근데 전부 반대네요^^?

딜량은 전직업중 가장 낮고~~

지원능력은 최하라고 표기되었으면서 거의 서포트급 지원능력을 가졌네요? 이게 사기가 아니면 뭡니까?

사기만 칠줄알고 소수인원 무시하는 스마게

단순히 인식으로만 패치하는 스마게

여론 패치 스마게 인식패치 스마게

정신 차립시다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