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배틀마스터 버렸냐
2019.03.05 15:57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509
공유
전직업 최하 딜량 배마
전직업 최하 아이덴티티 무쓸모배마
전직업 중 긴 스킬쿨타임으로 인한 평타만 *** 치는 현자타임이 제일 심한 직업
전직업 가장 재미없는 클래스
스마게님들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안해보셧죠?
같은스펙 같은 레벨 디트는 어레기에서 400만이 넘게 나오는데 배마는 20만도 뜨기힘들고 오히려 쿨은 더 깁니다
배마 소개란엔 분명히 이렇게 명시되있습니다
공격력:상
공격속도:최상
지원능력:최하
소개란 그래프만 보면 퓨어딜러입니다.
근데 전부 반대네요^^?
딜량은 전직업중 가장 낮고~~
지원능력은 최하라고 표기되었으면서 거의 서포트급 지원능력을 가졌네요? 이게 사기가 아니면 뭡니까?
사기만 칠줄알고 소수인원 무시하는 스마게
단순히 인식으로만 패치하는 스마게여론 패치 스마게 인식패치 스마게
정신 차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