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영자님 내연 좀..

스킬 리메이크같은 거창한 것을 바라진 않고..


내연만 롤백해줘도 다단히트로 스킬트리 바껴서 재미라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러면 스마게가 잘못을 인정하게 되는 꼴이니 이것도 거창한 바람이려나..


딜이 딸리는 것은 수치 조정을 하면 된다는 희망이라도 있어요..


하지만 지금 가장 문제는 배마스러운 스킬플레이를 하지 못하는 것이에요..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이렇게 좋은 직업을 이렇게 재미없게 플레이 해야하는가라며 괴리감에 화도 납니다..


시너지는 주든 말든 말아먹든 관심도 없습니다..


재미라도 찾게 내연을 돌려주세요..


이렇게 말해도 안해줄 거 알아요..


그냥 이 바람과 비빌만한 패치라도 해주면 좋겠어요.


부디 13일 날 스킬구조 개선하는 패치 없이 단순 수치 조정으로 끝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