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 뚜레기임..
2019.03.09 13:21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399
공유
너무 너프 매겨놔서 재미가 없음 요즘 할거없어서 가끔들어오긴하는데 롤하고 말지 ㅋㅋㅋ 키우는데 한두시간걸리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너프를 해노면 누가 하고 싶냐 나같은 라이트유저들은 다 떠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