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주간레이드 증폭작 질문드려요

이제 주레 증폭작 구성이 어찌 해야 할지 조언 구합니다.


현 야추피 42퍼 / 녹증 1 /  일반녹 / 보라증2/ 일반보라1 


이렇게 되 있는데요


주레무기 만든 상태에서 


증폭작을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무기 3연마 부터 하라고 이야기는 들었는데


그때 까지 증폭작 구성과 추후에 증폭작을 어찌 해야 할까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