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레이드 증폭작 질문드려요
2019.03.10 00:07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297
공유
이제 주레 증폭작 구성이 어찌 해야 할지 조언 구합니다.
현 야추피 42퍼 / 녹증 1 / 일반녹 / 보라증2/ 일반보라1
이렇게 되 있는데요
주레무기 만든 상태에서
증폭작을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무기 3연마 부터 하라고 이야기는 들었는데
그때 까지 증폭작 구성과 추후에 증폭작을 어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