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와 아이온 정령의 공통점
2019.03.13 01:09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836
공유
1.인구가 없어서 누워도 티가 안남
2.타직업들한테 사기소리 듣고삼
3.조루딜 겁나 눌러도 타클 한방에 못미침
4.십사기소리듣다 케릭 바꾸자면 전부 아닥함
5.스킬버그 못고침
결국 계속 인식너프 케릭 될 확률이 높음
그나저나 난 왜 고르는 직업마다 이렇지,,
아이온때도 정령,, 로아는 배마,,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