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저는 버서컨데...

남들 치신갈때부터 특화로 몰았었는데 타직업들이 보면 특화를 채용을 안하시더라구요...

문득 든 생각인데, 돌격대장에 직업각인중에 오의대신 공증받는거 써서 치신 일반스킬 배마는 별로일까요? 이번에 보니 스마게 자체에서 배마 특화를 조지고 일반스킬을 올려주던데..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