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배마 딜/스킬 왜 상향 안해주나요?
2019.03.15 20:05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124
공유
보상이 나오는 경쟁전이나 길드대전에서 하위권 직업인데 왜 아직까지도 딜 올려주지안나요?
배마는 다른직업에비해 같은실력이면 딜이 웃음이 나올 정도로 형편없어요.
열심히 어렵게 상대를 눕히면 빡딜스킬있어야하는데 평타만치고있어요 ㅠ
원거리딜러는 멀리서 기다리면서 안전하게 딜할수있는데 배마는 원거리공격 하나도 없어서 몸을 던져서 싸워야하는데 피격이상면역/상태이상면역 스킬 주거나 디트처럼 인듀어 페인랑 사이즈믹 해머 같은 미친딜 스킬이 필요해요.
보상없는 대장전에서만 잘하는 직업이면 아무의미도 없습니다.
배마들은 보상있는 컨텐츠에서는 큰 손해보고있습니다.
제발 배마들 좀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