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탄환/도약/아크그리드/깨달음 제안
전술탄환은 지금 깨달음 도약 아크그리드가 따로놀고있습니다.
이에 개선안+버프 제안을 드립니다
1.도약
타직업 쿨감도약스킬은 대부분 일반스킬에 쿨감기믹을 초각스킬과 연동시키거나
도약2단계 자체에 쿨감+뎀증을 넣어주고있습니다.
현재 리로드의 쿨감수치와 작동방식은 '속행'과 같아서 효율이 굉장히 미비하거나 쓸모가 없는지경입니다.
따라서 샷건리로드 도약의 옵션을 변경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case1)둠스데이 단일 쿨감+뎀증 -풀레인지처럼 사용편의성이 없어진대신 스트라이커의 청염각 도약처럼 쿨감+뎀증을 넣어주고 일반샷건스킬에 대한 쿨감삭제
case2)둠스데이 쿨타임감소량증가, 현재쿨타임에서 쿨타임감소방식->전체 쿨타임에 쿨타임절삭방식으로 변경 ->리로드로 오버로드에 맞게 최적화
2.깨달음
전략적 군장이 샷건만 쓰라고 샷건피증/모든피해량을 나눠놓고 '데드샷'아크그리드 코어를 내놨습니다.
가타부타 말할필요가없어요. 다시 모든피증으로 변경하고 너프했던 모든피해량5퍼센트 롤백해주세요.
아크그리드 코어는 라이플쓰라고 해놓고 깨달음 효과를 제대로 받지못하는건 어불성설입니다.
3.오버로드
피해감소효과10퍼센트 삭제,둠스데이 쿨타임 감소효과 적용
현재 특화를 안주고 신속에 고투자,진화쿨감포인트를 투자하여 극단적으로 쿨타임 감소를 적용시킨 오버로드가 운용되고있습니다.
이캐릭터가 가진 고질적인 채널링,선후딜에대해 광란의 지배자코어 샷건 시전속도 10퍼센트증가로 인지중인거 잘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여타 신속기반 캐릭터에비해 여전히 채널링 선후딜,백어택+근접사격의 강제로 운용난이도는 더 높은데비해 리턴이 제대로 나오지않고있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데미지감소를 삭제하고 초각스킬인 둠스데이를 쿨타임감소에 집어넣는다해도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을것입니다.
왜이렇게 데빌헌터에 아니 아르데타인 직업군에대해 패치를 보수적으로 잡는건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데드샷
퍼펙트샷->조준사격으로 변경
이전번에 적었던 글과 일맥상통합니다 리빌딩된 좋은 부주력기였던 조준사격을 두고
왜 퍼펙트샷을 다시 꺼내들었는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하물며 라이플을 이렇게 강제로 원샷원킬,조준사격,퍼펙트샷을 쓰게하는 데드샷 코어를 두고
깨달음 전략적군장은 그래도 샷건도 써야지하고 피해증가조건을 나눠놨어요.
플레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싶으신거 압니다 우리 데빌헌터가 당신들의 의도에 맞게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있게 해주세요.
블러드하운드
딜몰이 캐릭터의 전투력계수 0.7로 잡으신거 알겠습니다.
하지만 블러드하운드의 딜몰이계수는 0.66에불과합니다.
최소한 0.7에는 맞추게끔 더욱 버프가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마치면서
단심과 속행은 추가적 요소이지 데빌헌터의 밸런스패치에 필수감안요소가 아닙니다.
블러드하운드로 단심속행을써서 딜계수를 0.66이상 끌어올리는건 파일럿의 운과 단심컨트롤의 운용능력여하에 따라 다른거에요.
이걸 당연하게 캐릭터깡통에 탑재시키지 말아주세요.
안그래도 17개스킬중 8개만 룬넣는 아이덴티티가 박살난캐릭터인데
왜이렇게 '각박'하게 두시나요?
유물속행룬도 만들어놓고 내놓지도않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