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클베 해보신분들 배마 타격감 어때요?

갠취로는 테크니컬하고 민첩한 배마가 끌리는데데 영상에서는


뭔가 인파처럼 펑펑 텅텅 쾅 하지않고


틱틱 타다다다다닥 파밧 투투투투투 그래서


맞을때 하나도 안아파보임.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