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배틀마스터. 이해 안가는 점.
2018.10.29 17:47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765
공유
배틀마스터는 로아 처음 공개됐을 때부터 눈여겨본건데 파이널 클베에서도 배마가 주캐였음
두다다다다다다다닥 하고 화려한 체술로 끊임없이 몰아치는 속도감과 타격감이 일품인데
근데 왜 배틀마스터가 '체술만으로는 강해질 수 없어'냐?
인파이터는 오브빨, 기공사는 기 쓰는애고.. 배틀마스터가 순수 체술 아니야?? 내가 잘못이해하는건가?
체술만으로도 강해질 수 있어 가 돼야하는거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