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이벤트]2차 클베때 직업 영상보고 배마에 꽂혔습니다.

궁극기가 가장 마음에 든 직업이기에 2차 클베 당첨되고 바로 키운 직업이기도 했죠.


3차때는 신 직업인 기공사를 했지만 키우면서 기공보다는 배마가 더 손에 맞는것도 있고 본디 고기동성 직업을 좋아해 


이번에도 배마로 가기로 정했습니다.


특히 버블 스킬들 개선이 마음에 드네요 ! 


3차 클베 기준으론 호평인 직업군은 아니지만 이번엔 기대해봅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