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데헌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블래스터가 나올까요

무기 3종류이라서 화려한 스킬을 쓰면서 놀고 싶기도 하고  블래스터는 묵직한 무기 들고 압도적으로 밀고 싶은데 어떤쪽이 낫나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