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레이드의 우리에 적은 ?=

레이드에서 호크아이의 적은 데헌이다

난 레이드 팟 짤때 데헌은 안 데리고 간다..


이 색/히 종자들은 캐릭을 가리면서 가는 넘들이라 아예 난 데헌을 안 데리고 간다.

팟 꾸릴때 보면 들어왔다 바로 나가는 것들이다.


지보다 템렙이 10이상 차이나도 걍 나가는 종자들.. 데헌이라고 다 딜을 잘 넣는 종자들이없다.

열이면 7명은 딜을 못 넣는다.


데헌 이라는 캐랙으로 걍 버스충들이다.


그래서 난 데헌을 안 데리고 간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