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의 우리에 적은 ?=
2018.11.28 11:00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369
공유
레이드에서 호크아이의 적은 데헌이다
난 레이드 팟 짤때 데헌은 안 데리고 간다..
이 색/히 종자들은 캐릭을 가리면서 가는 넘들이라 아예 난 데헌을 안 데리고 간다.
팟 꾸릴때 보면 들어왔다 바로 나가는 것들이다.
지보다 템렙이 10이상 차이나도 걍 나가는 종자들.. 데헌이라고 다 딜을 잘 넣는 종자들이없다.
열이면 7명은 딜을 못 넣는다.
데헌 이라는 캐랙으로 걍 버스충들이다.
그래서 난 데헌을 안 데리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