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벨런스에 관한 이야기, 너프인가 버프인가.

여러분 다 같이 이야기해봅시다.

로공카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벨런스 토론 ㄱㄱ

https://cafe.naver.com/sindong25


데헌 너프인가

호크아이 버프인가

과연 어느게 맞는건가!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