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소서리스 재밌긴 하네요.

서머너 했을 때와는 다른 통쾌함이 느껴지네.

이펙트가 시원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특히 익스플로젼과 메테오 뽕 블리자드 뽕이.

속전 속결에 악몽 셋은 무조건 맞추고 시작해야 될거 같네요.

스탯은 특화 신속으로 가야할거 같고.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너무

천천히 차서 특화 위주로 가야할거 같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