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리스로 복귀 할만 한가요???
2021.08.12 21:57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440
공유
돌아오는 일요일부터 다시 로아를 하려고 합니다. 로아를 잠시 접아두기 전 1380 정도 하던 워로드 하고 있었는데 이번 복귀 타이밍때 소서리스가 등장 했더라구요. 그래서 질문좀 드려봅니다.
1. 지금 1400정도 까지 성장을 해주는 이벤트가 있던데 그걸 소서리스 점핑과 같이 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워로드에게 써주는게 나을까요?
2. 소서리스는 바드처럼 서폿 위치인가요? 아니면 딜러 위치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