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 방어막스킬이 1티어스킬맞지?
2021.08.13 13:55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2,419
공유
처음엔 에이 별로네 라고 생갇했다가
중갑 레벨3에 방어막 10다찍으니 좋네
레이드에서 왠만해선 안죽네
다만 나는 깃털하나도 안썻는데
파티원 다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