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국민소서입니다 소서리스 마나부족 어떻게해결하시나요.

짤딜기들 전부 마나트포로 바꾸면 해결되는부분인데 그러면 쿨타임 손해가 너무심하고.

그냥쓰자니 단심 이나 집중룬3개를 박아도 허수아비에서는 해결이안되네요

실전에서는 패턴피하느라 마나부족현상 없을려나요?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