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멸 패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2021.08.14 22:48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952
공유
지금은 버그로 사용조차 안되는데
그냥 누르면 쭉 나가게....부탁드립니다.
오른쪽 스틱으로 범위 지정하고 점멸 사용하는거 전투상황에서 거의 불가능합니다.
안해주면 블소2로 넘어갈거에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