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점멸 패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지금은 버그로 사용조차 안되는데


그냥 누르면 쭉 나가게....부탁드립니다.

오른쪽 스틱으로 범위 지정하고 점멸 사용하는거 전투상황에서 거의 불가능합니다.

안해주면 블소2로 넘어갈거에요  ㅜㅜ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