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1415 찍고 각인 무조건 33333해야하나요?

비용이진짜 뒤진정도인데;; 셋팅도 못하고 암것도 못하네요

3333만 해도 될까요?? 환류 소서 인데 각인 3333하면 뭐부터 해야할까요?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