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포할때 뎀지입는건 좀 에바 아니냐?
2021.08.21 23:23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169
공유
아니 도대체 차원이동 하는데 왜 뎀지를 입음?
스페이스바도 아니고 궁극기 썼는데 진짜 생각없이 만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