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소서리스 점화각인과 환류에 관한 고찰..

직업각인에 대한 희망사항 어떻게 패치됬으면 좋겠다 하는 의견 댓글로 막 써주세요~  

(서로 싸우지말고 의견주세요)

개인적으로는 점화각인 

마력해방 시간증가.. 너무짧다 

잔재처럼 최소 20~30초는 되야좋다(본캐블레ㅋㅋㅋㄷㄷㄷ)


솔직히 치확25퍼에 치뎀50퍼는 사기급이지만 차라리 

이 옵션을 좀 너프하고 +공이속과 

마력해방 지속시간 증가가 더좋아보인다.. 

효율이 너무떨어지는 느낌이네요


환류같은경우는 내가안써봐서 모르겠다.. 

환류는 치신이라고 고정특성 의식이있어서 뎀지효율이안좋으니까 직업각인으로 공이속을받고

치명에 좀더 투자할수있도록 만들면 어떨지요

현옵션유지+공이속증가 어떤가요ㅋㅋ

의견좀 모아봅시다 

강선이형을 믿어보자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