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뉴비인데 소서리스 갈아타야할까요?..

처음 제 주캐를 만들려고 직업을 알아보니까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라는 내용이 많아서 소서리스 스킬이 화려해서 점핑이랑 익스프레스까지 했는데요. 이동기가 너무 없고 스킬 시전시간도 길어서 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소서리스 관련 글들 보니까 나중에 가면 갈수록 더 어려워진다고 해서요. 현재 니나브 서버에 점핑 건슬링어랑 홀리나이트 2개 더 있습니다. 현재 소서리스 1340에 원한3 직업1하면서 골드도 많이 끌어서 썼는데 다른거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이동기가 없는게 좀 많이 불편해요... 바꾸게 되면 그래도 점핑한 캐릭터로 바꿔야될것같아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