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ㅠ 소서 직각 고민 도와주세요!
2021.08.30 23:23
댓글 12
좋아요
조회수 3,390
공유
뉴비입니다!
복귀이긴 한데 항상 끝까지 가본적이 없어서 소서를 본캐로 키우고 있네용ㅠㅜ
다들 말리시던데...ㅎㅎㅎ
직각을 점화/환류 엄청 갈리더라구요ㅠ 근데 제가 컨이 좋은건 아니라서ㅠㅠ 환류를 해서 차라리 움직이면서 쓰는게 낫겠다 했는데 점화가 좋다 하고...고민 됩니다.
하익으로 받은 직업각인서를 그래서 고이 모셔뒀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구 저는 왜 각인서에 속속은 없을까요ㅠ 환류 가는 기준으로 타대를 먹으면 될까요?(아직 각인 제대로 없습니다ㅠ 원한2 상태에요)
도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