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안녕하세요 1415가된 무과금 뉴비입니다.

얼마전에 1390에서 질문드렸는데 많이들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__)(--)꾸벅


회사다니면서 그냥 게임 소소하게 해나가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발탄은 헤딩했는데 노말 한번 클리어 했습니다.(눕클로...)

비아키스가 아재 절단기라하던데 무섭네요 이제 더이상


오늘 무슨 기분인지 그냥 악세세팅을 하고싶어서 후다다닥 해버렸는데

잘한건지 아닌건지 몰라 의견 여쭙습니다.


효율보다는 그냥 하는데 보는즐거움있으라고 한 세팅입니다.

각인 : 원환/아드/정단/속속/환류  현재 33322 상태입니다.(전각배울예정 속속 환류)

  -속속인이유는 부캐 창술사만들었는데 속속채용하길래(그리고 쌈...)

  -돌5개 깍았는데 76뜨긴했는데 공속감5가 붙어버려서 - _-망햇습니다.


재밌을라면 치명(노란색)뜨는게 좋아서 치명세팅했습니다.


금액은 약 3만골들었네요(전각아직못읽었는데...)

중간에 페온이없어서 크리스탈도300개 삿더니...


잘한건지모르겠네요.

즐건 명절보내시고


비아가게되면 또 후기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