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너프 받아들여라 어짜피 이 겜 여론 겜임
2021.09.27 20:1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788
공유
딜 넣는 구조? 관심 없음
그냥 지금 세구빛 풀각하고 탬랩 미친듯이 찍고 딜 버프 몽땅 몰아받은 약팔이 영상보고 다른 직업 애들이 전부 분노해서 그러는건데
디트봐라 어떻게 됬는지 ㅋㅋㅋ 내가 보기엔 점화 딜 한 70프로 너프 먹이고 어중간한 소서들 전부 접으면 그때서야 깨작깨작 버프해줄거 같다
애당초 약팔이하는 애들은 무슨 직업을해도 금방 탬 렙 올리니까 소서 너프를 당하던 말던 신경 안쓰고 딜 잘나오는 직업 갈아타면 됌 그 만큼의 배럭이나 자본이 있으니까, 근데 과금 잘 못하는 일반 소서들이야 죽어나는거지
이겜 여론 오질나게 많이 보니까 그냥 받아들이샘
님들이 아무리 점화 채우는 아덴 *** 안오르고 점화 켜지는 아덴 하나보고 천종익 이거 3개로 딜한다고 외쳐봐야, 이미 너프 하라고 말하는 사람들 눈에는 세구빛 풀각에 1590 소서 유저들 영상이 소서 캐릭의 기본 딜이라고 보는거임
걍 이참에 너프 씨게먹고 저런 1590 소서 다 떨어져 나간 다음 깨작깨작 버프나 해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