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환류로 고대셋 까지 맞췄는데.. 점화로 넘어가려 합니다. 모르는 게 많아서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별 생각없이 캐스팅 환류도 나쁘지 않아 보여 1550까지 찍었는데요. 생각보다 데미지가 너무 안 나와서 그냥 여기서 멈출까도 생각해 보았지만,
첫 캐릭에 대한 약간의 애정이 있어서 조금 더 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많이 찾아 보았는데 이게 맞는 건가 확인해보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점화 고수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각인에 관한 질문입니다.
원한 9, 예둔 5 돌이 있어서 이 돌을 활용하려고 보니,
원한3, 점화3, 속전속결3, 예리한둔기3, 타격의대가3, 아드레날린 1으로 조합을 하는 경우를 찾았습니다.
이렇게 가면 될까요?
2. 위 각인이 괜찮다면, 특신/ 특치 어떤 게 나을까요? (팔찌는 특화 98, 치명 85, 속공, 체력 2700, 투자 옵션입니다.)
보석이 대부분 7멸홍이고, 더 이상 높은 걸 만들기는 쉽지 않은데,
특화/신속 목걸이 나머지 올특을 할 경우 7멸홍 보석으로도 점화 운영이 가능하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특신 목걸이 외 올 특화 악세사리의 경우 운영이 괜찮을까요? 허수아비 쳐 봤는데 되긴 되는 것 같았습니다만, 특/치 목걸이 채용 시 보다
데미지가 더 낮은 것 같아서 고민이 들었습니다.
3. 스킬과 룬은 이렇게 해도 될까요?
스킬은 현재 블레이즈 221(출혈 희귀), 아이스 애로우 311(질풍희귀), 엘리멘탈리액트 113(영웅광분), 라이트닝 볼트 312(전설 질품), 돌풍(희귀광분), 익스플로전 131(영웅질풍), 천벌 221(영웅질풍), 종말의날 121(희귀질풍) 입니다.
변경해야 할 것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마지막으로 고대 악세 80프로 정도를 가져가려 하는데, 굳이 90이상을 가져가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현재는 워낙 저렴한 악세라 90셋으로 맞춰져 있으나 아이스팽 돌려보니 80프로 악세와 90 프로 악세는 차이가 너무 커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