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스커 아크그리드의 재검토 요청

안녕하세요, 스트라이커를 본캐로 키우고 있는 한 유저 입니다.

"오의난무"란 오의 스킬을 난무 하는게 컨셉인 캐릭터인데 왜 자꾸 초심배마 같이 일반스킬 강화가 들어가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오의난무에 맞게 "오의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 시 피해 증가"와 같은 혹은 "연속으로 오의 3회 사용시 다음 일반스킬 3버블 충전" 이런 느낌으로 오의를 난무하는 컨셉 방향성을 잡고 간다면 훨씬 매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스킬은 너무 매력이 떨어집니다. 아크패시브 사용만 봐도 그 누구도 일반 스킬 강화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고집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의난무를 초심스커로 만들지 마시고 오의난무 컨셉에 맞게 손 봐주시길 바랍니다.

일격필살에 왜 아크그리드를 통해서 스킬 사용의 폭을 줄이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호왕출현이라는 충분히 멋진 스킬을 강화하면 되는 것을 왜 이렇게 폭을 줄이는지 모르겠습니다. 폭쇄진을 강제 하는 것은 이해됩니다. 스킬 사용의 폭을 넓히고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를 주시는 것 이니까요(선호도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호왕출현은 왜 잘 쓰고 있는데 제외를 시켜버려서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지 참 아쉽습니다. 이것도 선택지를 늘려주시길 바랍니다.

불합리한 것을 바라는게 아니죠, 귀사의 게임 방향성에 맞게 높은 자유도라는 컨셉과, 오의난무라는 컨셉을 지켜 달라는 것 입니다.

아크그리드가 다 활성화 되기 전인 지금 손 봐야 합니다. 

PS. 그리고 손 보는 김에 코어 정수도 지금처럼 운 좋은 사람은 더 좋고, 전설나오는 사람은 천장이 더 오래걸리는 이 말도안되는 불합리한 제도는 바꿔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