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초보유저입니다 질문있는데 답변좀~
2018.12.25 18:1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949
공유
아이덴티가 폭주모드고 분노를 쌓아서 하는거자나여
스킬당 분노 몇 쌓이는지 어캐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