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버서커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윈드블레이드 vs 템페스트 슬래쉬

위 두 스킬 중 택1 마스터 할 생각인데

어느쪽이 효율이 좋은지 도저히 모르겠어요ㅠㅠ..

딜 자체는 윈블이 좀더 나오는거 같으나 미친듯한 선딜에 암이 자라나고...

쿨은 또 윈블이 좀더 빠르고! 템페는 시원시원하고 빠릿빠릿한데다 절단 부파도 가능하고...

버서커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