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전사만 이동느리고 스킬도 느린거임 다른직업군은 엄청 빠르더만 전사 많이 접은듯
2018.12.28 09:21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1,344
공유
버서커 유저인데 진짜 레이드 할맛 개똥임
느려터져서 이동도느려 스킬도느려
다른 전사분도그렇겟지만
다른케릭 보면 엄청빠르고 날라다니더만
접고 배마나인파키워야겟다 할맛똥도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