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하향하세요 지금 딜 넘사벽으로 사기입니다
2018.12.31 05:40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1,383
공유
베르투스 잡는데 디트 딜량 50프로 업적 뜨길래 디트 약한거 아니였어? 나도 쉬지않고 빡딜넣었는데 머지? 싶엇는데
디트 딜량 174만뜬거 보고 아~ 디트 이새기들 약코하는거 였구나 바로 알아차렸습니다
기공사 원기옥도 지금 최대가 크리티컬+바드공법+버서커치뎀 받아서 114만 뜬게 최고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디트 이대로 놔두면 밸런스파괴범입니다 딜 하향하세요 당장
상대적박탈감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