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디트 하향하세요 지금 딜 넘사벽으로 사기입니다


베르투스 잡는데 디트 딜량 50프로 업적 뜨길래 디트 약한거 아니였어? 나도 쉬지않고 빡딜넣었는데 머지? 싶엇는데

디트 딜량 174만뜬거 보고 아~ 디트 이새기들 약코하는거 였구나 바로 알아차렸습니다

기공사 원기옥도 지금 최대가 크리티컬+바드공법+버서커치뎀 받아서 114만 뜬게 최고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디트 이대로 놔두면 밸런스파괴범입니다 딜 하향하세요 당장

상대적박탈감 느낍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