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말그대로 광전사..!!인데 현실은 ??
2019.01.04 19:20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844
공유
어짜피 아직 쪼랩이니 ~ 고랩되면 달라지겠찌 하는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고 퇴근후 열시미 육성중입니다만 으흐흐 최근눈에 들어오는 글들이라곤
케릭컨섭에 전혀 어울리지않는다.. 서브버퍼형전사가 왠말인가ㅋ.. 그동안 온라인게임 많이해보면서 거의 근접칼잽이들로만 해왔었는데 현 로아의
버서커가 가장 컨셉에맞지 않는듯해보이네요 ㅎㅎ코끼리도 떄려잡을만한 대검들고 버퍼형전사라니... 리2 오래해왔고 돈도 오지게꼴아박아봤고
티르둠브(지금의 버서커와 컨셉이 비슷) 쟁할떈 그냥저냥 이었으나 사냥할땐 미친듯한 파괴력이라도 갖추었거늘 ..ㅠㅠ 이놈에 버서커는 pvp pve
죄다 암울하단 소리밖에 안들리니 갈아타야하나 생각이들곤하네요 ㅎ 29랩짜리 배마하나 있는데 요놈을 밀어야하나 싶기도하고 ~ 딱히 그러자니
퇴근후 3~4시간정도하는데 또 어느세월에 키우나 싶어 한숨나오고 ^^ 그런데 그냥 좋게좋게 생각하려구요 어짜피 게임에목숨걸 나이도 지났고
이러니 저러니 말들 많아도 버서커 파티 잘되자나요?^^ 너무 열내지들 마시고 천천히 즐기면서 합시다 1월9일 어떤 변화가 불어닥칠지 알수는
없으나! 마음비우고 계신다면 분명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도? 푸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