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버서커 레드더스크 빼면 뭐 있냐?
2019.01.15 00:33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015
공유
레드더스크 빼면 구대기 아니야? 다른 스킬들 범위만 넓었지 개답답하고 데미지도 졸라구림
레더에 증뎀 치뎀만 버프만 아니면 자체성능존나 꾸져서 안쓰고싶은데 안쓸수도 없다 ** 푹하고 찍 싸는데 모션진짜개같고 잘 쳐맞지도 않아 아 쓰지도 않던건데 억지로 쓰는중이야 짜증나 푹 하고있는데 몹 막 다른데로 새고 진짜 욕나와 쿨 20몇초에 한발 싸는데 못맞추면 개허망함
파티 치증뎀 이딴건 원하지도 않았고 그냥 다 답답해서 선후딜이나 개선해달라는게 버서커들 요구사항이었는데 왜 이런 결과인지 도대체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