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버서커 선후딜이 있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
2019.01.17 16:37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1,735
공유
파티 시너지만 있지 딜이 좋냐 ?
선후딜이 있는 스킬은 그만큼 데미지가 나와야된다.
근데 선후딜에 비해 데미지가 별로잖아 ..
그리고 선후딜 가진 클레스는 방어력을 다른클레스보다
좀 높혀 놓는게 정상 아니냐 ?
근데 버서커 몸은 거의 블레스터급이라고 본다.
결론은 버서커는 파티 시너지 빼면 진짜 개후진 케릭이라는거다
선후딜 개선 안해줄거면 선후딜 있는 스킬 데미지라도 올려주고 방어력 높혀 주던가
그게 아니라면 진짜 선후딜 없애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