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접어야겠다 싶습니다.

열심히 세트모아봤자 메리트 있는것도 아니고, 열심히 5연마 했는데 분해하는 과정에서 오는 현자타임이 장난없네요...

애초에 템렙이 짱먹는 게임인건 알았지만, 진짜 그것뿐일줄은 몰랐습니다. 게다가 직장인으로선 하기 힘든 게임구조도 한몫하네요. 재밌게 즐겼습니다. 디아3 이 더 저한테 맞긴 하지만요.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