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징징거리지 말라는 친구는 글삭한거?
2019.01.28 14:13
댓글 21
좋아요
조회수 1,301
공유
버서커가 가장 좋아서 본캐로 정해서
400넘고 분석못해서 징징거리는애들은 분석도 못하는 못하는애들이라고 하고,
티어차이날수록 컨트롤이나 숙련도 필요한건 당연한것인데
티어별 숙련도 차이가 나는게 이상하다고 말하시는 "그분"
정작 본인은 어레기 잡으면서
고티어의 당신보다 숙련도있고 더 자세하게 알고있는사람들이 말하는 버서커를
당신이 가지고있는 그 "개같은 논리"로 설파할게 아니라는것이야.
글솜씨 보니까 나이좀 쳐먹은 틀딱같은데 반성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