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게시판와서 타직업 비교하는 종자들.
2019.01.28 14:22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1,222
공유
선후딜 관련 말나오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 디트는요? 블래는요?"
디트는 슈아떡, 쉴드떡, 인듀어 피감으로 버티기
블래는 선후딜 있는거 아는데 백어택 구애 안받고 중거리에서 딜링(애초에 비교대상이 아님)
버서커는? 있어봤자 숄더차지(이마저도 선딜이 0.5초)
굳이 버서커 게시판 와서 서머너 징징대는 애들 :
" 회피기 한개고 몸약하다 "
그걸 누가 모르나 대신 멀리서 프리딜을 가장 잘하는 직업인데
최근에 데헌보다 딜 쌔다는것도 나왔고(상대적인것)
+
버서커 불평사항 나오면 꼭 나오는 인식충들 :
" 버서커 인식 개좋은데 징징대네 ~ " = 평생 그자리에 발전없이 안주하라는 낙천주의자 개소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