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전사게시판와서 타직업 비교하는 종자들.

선후딜 관련 말나오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 디트는요? 블래는요?"


디트는 슈아떡, 쉴드떡, 인듀어 피감으로 버티기

블래는 선후딜 있는거 아는데 백어택 구애 안받고 중거리에서 딜링(애초에 비교대상이 아님)

버서커는? 있어봤자 숄더차지(이마저도 선딜이 0.5초)


굳이 버서커 게시판 와서 서머너 징징대는 애들 : 

" 회피기 한개고 몸약하다 "

그걸 누가 모르나 대신 멀리서 프리딜을 가장 잘하는 직업인데

최근에 데헌보다 딜 쌔다는것도 나왔고(상대적인것)



+

버서커 불평사항 나오면 꼭 나오는 인식충들 :


" 버서커 인식 개좋은데 징징대네 ~ " = 평생 그자리에 발전없이 안주하라는 낙천주의자 개소리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