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버서커 솔직히 레더 빼면 쓰레기 캐릭입니다.

답없는 선후딜 이게 가장큰 버서커 문제인거같습니다

1.답없는 선후딜 때문에 답답함

2. 남들 스킬 10번 때려박을때  절반겨우 넣는순준으로 딜량 노답

3. pvp  먹잇감 초 쓰레기

물약 많이 쓰고  이딴건 접어두고 타클레스랑 비슷해질려면 

선후딜 손봐야 하는데 이거 손보기 힘들면 그냥 탈진을 절반으로 줄여라 그럼 좀 할만하겟네요

삭제는 좀 너무한거같고 딱 절반만 줄여주면 비벼질꺼같긴하네여

댓글 1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