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나는 후회한다

나는 버서커를 키웠다는걸 후회한다

나는 로스트아크를 했다는걸 후회한다




스트레스 풀고 즐길라고 게임하는거지

이건 뭐 더 스트레스 받네

어느 누가 좆밥캐릭 키우고 싶어할까

모든게임 통 틀어서 가장 쓰레기 클래스가

로스트아크 버서커야 하면 후회한다 

나는 속았지 캐릭소개영상에 설명에

이렇게 구데기로 설정해 놓을 줄은 몰랐어

써놓지 그랬어 pvp 하면 안되는 직업이라고

딜 최하위 직업이라고

병신커 라고 해놓지 그랬어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