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후회한다
2019.02.21 02:03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488
공유
나는 버서커를 키웠다는걸 후회한다
나는 로스트아크를 했다는걸 후회한다
스트레스 풀고 즐길라고 게임하는거지
이건 뭐 더 스트레스 받네
어느 누가 좆밥캐릭 키우고 싶어할까
모든게임 통 틀어서 가장 쓰레기 클래스가로스트아크 버서커야 하면 후회한다
나는 속았지 캐릭소개영상에 설명에
이렇게 구데기로 설정해 놓을 줄은 몰랐어
써놓지 그랬어 pvp 하면 안되는 직업이라고
딜 최하위 직업이라고
병신커 라고 해놓지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