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호 공방 입장컷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2.21 21:48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1,689
공유
퇴근하고 조금씩 해가면서 이제서야 혹헬 입장하는 유저입니다 ㅋ
어제 밸패날 퇴근하고 레무 재료때문에 마지막 요호가려 공방입장 ...
호크분이 파장인 방에 참여신청 꾸욱 ! 3초도안돼서 거절 ! ㅋㅋㅋㅋㅋㅋ 야추 30 저항면역 다갖춘상태인데..
와 진짜 이렇게도 당할수있구나 싶었음 ..당했다는 표현을 쓰는 이유인즉슨 본인은 호디서블 인식뭐다뭐다 해도
방에 오시는분들 호크면호크 그외 그누구도 컷해본적이없음 실패하면 하는거지하면서 게임해왔는데
공방입장거절 당하니 기분 뭐같네요 ㅋㅋㅋ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못하는분들 꼭 부메랑되서 날아오길 기도드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