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적당히 즐기세여.

저는 버서커랑 디트 를 키우는 사람입니다. 

이번 패치로 갈갈 인증샷이 올라오는 또

한편으로 좀 안습이내여.

일딴..저도 이게임이 재미 있어서 하는 사람중 한명인데여.

요새 게임을 하면서 진짜 느끼는점이

딱 하나입니다.

내가 이거 왜 하지?? 내가 겜을 왜하지.

이런생각을 하니 몇개에 답이 나오더라고요.

진짜 최악의 선택이면서 최상의 선택인 갈갈 접자/ 아니면 자기가 하고 싶은거만 하자 템렙이런거 구지 따라가지말자./참고 끝까지 해보자 이런게 3가지가 생각 나더라고요.

저는 아직은 할게임도 없고 해서 이중 한개인

내가 하고 싶은거 (예) 레이드3회 에포나는 현질로 완료 그리고. 큐브나 아니면 채광해서

지령서 3개 쓰기 이거만 하고 부케릭해여 ㅋㅋ

아 그리고 요새 자꾸 느끼는점이라는거중 하나

이게임은 키울때가 재일 재미있는듯해여

만렙달면 스트레스   와요  ㅋㅋㅋ

이상입니다. 그냥 저냥 글들이

많이 올라오니 몇글짜 헛소리 해봐서요

다들 게임 스트레스 그만 받으시고요.

빨리들 결정 하시기를... 패치노트보면 답없습니다. 

할거면 즐겁게 하시고요 아니면 빨리 떠나세여

찾아보면 재미있는게임 많아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