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직업게시판

목록가기

떡상 떡하 아무소용없다.

나 디트랑 버서커 둘다 하지만 ..

저런거 숫자올려다 내려다 아무의미없다.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분 많을거임 

결론은 이번주 상향덕에 디트가 올라가고 배마가 내려가거 뿐임 버서커들도 머 갈갈이 인증을 자꾸올리시는데

나도 안좋게 보는 입장이지만.

결론은 몇주뒤면 또 밖김 위치는 계속 밖김 욕바지는 밖기니... 이런거로 스트레스 받을거면 

차라리 다 키우세여.ㅋㅋ 

그게 정답이고 명답입니다. 

스마게 패치 수준이 딱 저정도임 근본적인거  패치 안해주는 이상 숫자놀이에 자꾸

우리는 스트레스 받고 지쳐갈뿐임.

이상임 ㅅㄱㅇ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