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광전사? 헛소리 그만해
2019.02.26 12:1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961
공유
서버열리고 첨부터하던사람으로서 이건아닌것같다 첨에 바보삼형제 (워로드디트 버서커) 레이드3대기피캐릭으로 자리잡더니 그이후 버바배기라는 시너지에 묻어서 그나마 좀 살아나는가했다. 그런데 팩트는 버서커는 딜이센캐릭이 아니라는거다 솔까 작금의 패치전 호크아이와 서머너에게도 평균딜이 밀리는 그런 캐릭이었다는것이 팩트다 .반론하실분들은 유투브채널에 레이드 평균딜사이트있으니 쳐 찾아보고 애기하시길.. 광전사 웃기는 개소리 옆집똥개가 웃는다.. 떡상 그런걸 바라지도않아 버서커하는사람들은 징징이들이 아니거든..우직하게 걍 좋은날이 있겠지하는 그런 타입들이주로 하는경향이거든 ...왜 캐릭별 분포도에서 블레스터와 어깨를 겨룰정도로 사람이없는지개발자들은 , 또는 관리자들은 모른다..아니 알아도 유저들을 개돼지로보는건아닌지 내심 의문이간다.어떤 버서커540유튜브 스트리머가 버서커는 선후딜이런거 있어야 까다로운캐릭을 하는맛이있다는 정신나간 소리를 하는걸 보고 뒷통수를 한대후려쳐주고싶었다.푸념을 늘어놓자면 한도끝도없다 멀해달라고 징징거리기도싫다. 당신들이 애기하는 밸런스평준화를 위한 아웃라인이나 매트릭스는 도대체 어떤기준인지 누구 대가리에서 나왔는지 묻고싶을뿐이다.